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27 [14:51]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 조선초밥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조선초밥, 수익금 일부 해외아동 1:1 결연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지난 11월 26일,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지부장 문상록)는 시흥시에 위치한 조선초밥(대표 김명호)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조선초밥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 1:1 결연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문상록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장은 “지구촌 곳곳에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준 조선초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명호 조선초밥 대표는 “아이가 태어난 것을 기념하여 해외아동 1:1 결연 후원을 시작하게 됐댜”며 “더 많은 가게들이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해 함께 나누는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031-316-1391)를 통해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