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26 [11:40]
정왕본동,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행사
불편한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에 직접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김혜숙, 공공위원장 오을근)2020. 11. 24.() 정왕본동행정복지센터 내 스포츠박스에서 정왕본동 유관단체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지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정왕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 및 지정후원금을 통해 확보된 800만 원을 활용해 추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장협의회, 행복마을관리소 등 유관단체 60여 명이 김장김치 포장에 함께했다.

이번 행사로 정왕본동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 397여 세대에 김장김치 5kg 1박스가 지원됐다.

  © 주간시흥

 

특히 행사 당일 참여유관단체 및 오을근 동장을 비롯한 정왕본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함께 포장한 김장김치를 이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이나 장애인 가구 등에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김혜숙 정왕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수고해주신 유관단체 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린다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시 특화사업을 통해 우리 정왕본동을 위해 가장 필요한 복지사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오을근 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에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유관단체의 많은 분들이 참여해 참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 정왕본동을 살맛나는 동네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