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19 [07:40]
박민기 경기도 궁도협회장 지역사랑 앞장 눈길
과림동, 따뜻한 마음이 가득한 후원금 전달받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도궁도협회 박민기 회장은 지난
17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금 100만원을 과림동 꿈빛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민자근)에 전달했다. 박 회장은 이번 후원 뿐 아니라 매년 연말마다 꾸준히 과림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박민기 회장, 1%복지재단 관계자, 조현자 과림동장 및 과림동 맞춤형복지팀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후원받은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위기가정 및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박 회장은 전달에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주변의 이웃 분들께 위로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다. 기탁금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조현자 과림동장은 최근 경기가 좋지 않아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에도 주위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후원금을 기탁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지원해주신 기탁금을 통하여 관내 취약계층 주민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사업에 사용 하겠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