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18 [15:02]
사회복지법인 희망나누리, ‘제4회 희망산타 나눔잔치’ 개최
소외계층 총 70가정을 대상으로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사회복지법인 희망나누리(이사장:윤형영)는 11월 18일 군포주몽아파트에서 ‘제4회 희망산타 나눔 잔치’를 개최하였다.

 

‘희망산타 나눔 잔치’는 지역 내 소외계층이 추운 겨울을 힘차게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희망나누리가 직접 생필품 및 식료품을 구입하여 전달하는 행사이다. 4회째인 올해에는 군포, 안양지역의 재가장애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총 70가정을 대상으로 총 630만원 상당의 식생활에 꼭 필요한 식료품인 쌀 20Kg과 김치 10kg를 각각 나누었다. 또한 시흥시 개인운영 장애인공동생활가정에는 한방약 등 60박스를 전달하였다.

 

행사를 주최한 사회복지법인 희망나누리는 2009년에 설립된 복지단체로 비젼하우스, 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희망재가지원센터 운영 외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한 후원으로 지난 4년간 수억원의 현금 및 현물을 소외계층에게 지원하였다.

 

윤형영 이사장은 이번 나눔 행사로 장애인 가정 및 주로 대면 산업에 종사하여 코로나19의 피해가 심각한 저소득층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희망나누리의 사랑과 봉사,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계속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