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0/02 [08:40]
시흥도시공사, 추석맞이 노인요양시설에 후원품 전달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사회 어르신들에 따스한 온기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
(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29관내 노인 요양시설인 엘림양로원에 쌀, 송편, 과일, 간식 등의 후원품을 전달했다.

 

공사는 지역사회의 약자인 어르신을 위해 매년 엘림양로원에서 무료 급식 배식과 식사 수발을 하는 활동과 직원들이 직접 만든 빵을 나누어주며 인연을 맺어왔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양로원에는 위문객과 후원 물품이 줄어들고 있어 풍요로워야할 추석을 더욱 외롭게 느끼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고자 임직원들의마음을 후원품에 담아 전달했다.

 

특히 유기농 쌀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농가를 돕자는 취지로 구매했으며, 농가 돕기와 소외된 이웃에 온기 전달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더욱뜻이 깊다.

 

정동선 사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