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9/25 [16:45]
시흥시, 청년 누구나 교실 수강생 모집
비트박스, 영화 제작 등 16개 강좌 개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는 9월 27일까지 청년 누구나 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청년 누구나 교실은 재능과 경험을 갖고 있는 청년들이 개설한 강좌이다.

  

올해는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Zoom 프로그램을 활용한 실시간 영상 강의로 운영한다. 자개공예, 비트박스, 영화 제작 등 청년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16개 강좌가 열린다.

한 클래스 당 최대 5명의 수강생으로 소규모 운영될 예정이며, 청년인 강사와 수강생들이 친밀하게 관계를 맺고 운영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 주간시흥

 

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하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이면 누구나 강의 신청이 가능하다.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 채널(pf.kakao.com/_fREfu)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마감 할 예정이며 수강료는 무료, 단 재료비는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 채널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이나 시흥시 청년청소년과(031-310-2515)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