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9/15 [15:58]
시흥도시공사, 공공체육시설 프로그램 이용료 환불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지난 10일부터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적극 행정의 일환으로 공공체육시설 프로그램에 대한 대규모 환불을 실시 중이다.

이번 환불은 코로나19로 향후 체육시설 정상 운영이 어렵다는 판단하에, 시민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진행됐다.

공사는 원활한 환불 처리를 위해 △공사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흥행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환불 절차를 게시했으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단체 문자를 발송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환불을 권장하며 업무를 처리 중이다. 환불 관련 문의사항은 시설 방문은 최대한 자제하고 이용 중이던 각 시설의 유선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환불을 추진하는 만큼, 환불 처리가 원활히 되도록 하겠다”며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운영 재개 시 이용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휴관기간 동안 시설물을 재정비하고 방역을 철저히 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