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9/10 [13:11]
시흥도시공사, ‘갯골생태공원’ 설문조사 참여하면 기념품 증정!
9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이벤트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 운영 중인 갯골생태공원에서 9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설문조사를 하고 기념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사는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온라인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비대면 설문조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시흥 시민뿐만 아니라 갯골생태공원 방문 경험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주간시흥

 

이벤트는 갯골생태공원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설문조사에 응답하고, 본인 계정에서 인증 사진과 함께 갯골생태공원 계정(@gaetgol_eco_park)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 프로그램을 통해 설문조사 참여자 선착순 50명 중 10명으로 선정되며, 9월 23일에 결과가 발표된다. 사은품은 갯골소금, 시흥시 캐릭터 해로ㆍ토로 인형과 열쇠고리로 준비돼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기념품은 택배로 발송된다.

  

정동선 사장은 “설문조사를 통해 도출될 이용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공원 운영에 있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흥시민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아끼고 사랑하는 공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