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30 [14:06]
㈜디프아, 밍필라테스 극복을 위한 따뜻한 마음 나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7월 29일(월) ㈜디프아(대표이사 김완선)에서 식약처에서 인증한 KF-AD 비말차단마스크 1만장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완선 대표이사는 “최근 시흥의 코로나19 재확산 소식에 마스크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 “전달한 마스크가 시흥의 코로나19 확산을 멈추는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주간시흥

 

한편, 7월 29일(수) 은계지구에 위치한 밍필라테스(대표 김대헌)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1백만원을 1%재단에 전달했다.

   

김대헌 대표는 “시흥의 코로나19 확산 상황 가운데 지역사회에 작은 힘을 보태고자 작은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밍필라테스는 지역사회와 시민들이 어려울 때 기꺼이 힘을 보태고자 분기별로 마음을 나눌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렇게 전달된 후원금품은 1%재단을 통해 시흥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1%재단 관계자는 “시흥시민에게 전해지는 따뜻한 온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마음을 나눠주시는 후원자들 덕분에 코로나19가 조속히 극복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타 문의 : 시흥시1%복지재단 435-23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