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10 [14:18]
센트럴병원, 정왕동사는이야기(다음카페)와 협약식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 서남부 지역의료를 선도하는 센트럴병원과 시흥시 정왕동 지역을 대표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정왕동 사는 이야기(이하 정사이)”간의 MOU협약식이 7월 1일 11시 센트럴병원 소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의료법인 센트럴병원 이형권 이사장과 센트럴장례식장 정혜주 대표, 그리고 “정사이”운영진인 염석원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이형권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정사이 회원들이 지역의료의 선도병원인 센트럴병원을 찾아 최상의 진료와 좋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더욱 더 가깝게 찾을 수 있는 센트럴병원이 되겠다.”하였다.

  

정사이 카페지기인 염석원은 “이번 협약으로 인해 정사이 회원님들께서 센트럴병원의 최첨단 장비와 쾌적한 시설을 더욱 친근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고 훌륭한 의료진의 진료를 받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대신 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인해 센트럴병원을 이용하는 “정사이”회원은 진료절차 및 진료비우대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센트럴장례식장을 이용할 경우 빈소사용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