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6/21 [23:44]
코로나19 예술 백신 프로젝트 ‘백만원의 기적’
‘미소컴퍼니’ 6월 27일 시흥은행택지 문화거리서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문화재단의 경기도형 문화뉴딜 코로나
19 예술백신 프로젝트로 기획된 공연 백만원의 기적이 오는 627일 시흥시 은행택지 문화거리서 펼쳐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활발한 창작 및 공연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미소컴퍼니가 코로나19로 하루하루 힘든 시간을 보내며 우울해진 시민들의 마음 극복을 위한 우울 방지 콘서트로 준비해 펼쳐지게 된다.

미소컴퍼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은 것이 멈춰버린 오늘, 우리의 일상에 활력과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미소컴퍼니가 경기문화재단과 함께 경기도형 문화뉴딜 코로나19 예술백신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시민들의 우울해진 마음을 달래주는 시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하고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하고 있다.

시흥시 은행동에 소재한 미소컴퍼니는 지난 2009년부터 창작활동을 시작해 작곡, 음반 제작 및 기획공연을 통해 시민들과의 만남을 높여가고 있으며 현재까지 1, 2집 음반발매는 물론 활발한 작품활동(90여 곡)을 하고 있다.

또한 장기기획 상설공연-미소 캔들 나이트(570)를 통해 매주 금요일 관객과 호흡하며 생활 속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www.youtube.com/c/misomusic미소뮤직 유튜브 채널에 200여 개의 동영상을 업로드 하여 미소의 활동과 음악을 대중들이 쉽게 보고 감상할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어 놓았다.

  © 주간시흥

공연개요

공연명 : 경기문화재단의 경기도형 문화뉴딜 코로나19 예술 백신 프로젝트 백만원의 기적

일시 : 2020.6.27() 5PM

장소 : 은행택지 문화거리

주최 : 미소컴퍼니

주관 : 경기문화재단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예진흥기금 보조사업

공연 문의 및 예약 : 010-8749-0771

검색:www.facebook.com/misocompany, www.youtube.com/c/misomusic미소뮤직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