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5/28 [14:02]
시흥시 충청향우회, 첫 임원 월례회 가져
임병택 시흥시장 지역 현안 설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재시흥 충청향우회(회장 신철균)는 지난 25일 은행동 모처에서 2020년도 첫 임원 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그동안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행 등으로 임원 회의를 미뤄왔으며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간소한 임원 회의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재시흥 충청향우회 신철균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했으며 신철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흥에 거주하는 충청인들이 지역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모범적인 단체 운영은 물론 지역발전에도 앞장서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 주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자리에는 임병택 시장이 함께하여 임기 2년을 앞둔 현재 임 시장이 주력하고 있는 시정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임병택 시장은 이 자리에서 “충청인들의 단합된 모습으로 지역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는데 감사 한다.”라고 말하고 코로나가 안정되면 별도로 충청인들의 만남의 시간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