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5/16 [23:41]
정왕1동 유관단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봄꽃 식재
침체 된 정왕1동에 봄기운 전달 활기 불어넣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지난
14일 관내 소규모 공원인 새싹공원과 꿈동산공원에서 정왕1동 통장협의회 및 전 유관단체원 50여 명이 함께해 꽃잔디 등 봄꽃을 심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침체 된 마을에 봄기운을 전달하고, 정왕1동에 활기를 불어넣어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싹공원과 꿈동산공원은 유치원과 초등학교 인근 아이들과 지역주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공원으로, 꽃잔디·백철쭉·영산홍 등 봄꽃을 식재해 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문영자 정왕1동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함에 따라 우울감과 무기력감 등 코로나블루를 도심 속 쾌적한 공원을 통해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정왕1동 주민들의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주간시흥

 

또한, 이날 식재현장을 지켜본 한 주민은 코로나19로 다들 지친 상황 속에서도 정왕1동 유관단체원들이 다함께 마을을 가꾸는 모습에 주민들이 힘을 낼 수 있었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