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5/07 [07:16]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 공유재산 관리계획 심사대비 현장방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송미희)6일 공유재산 관리계획 심사대비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오는 513일 개회하는 제276회 임시회에 상정 예정인 2020년 제1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에 대한 심사에 앞서 현장 확인이 필요하다는 위원들의 주문에 따라 마련됐다.

송미희 위원장과 홍헌영 부위원장, 홍원상·이상섭·안돈의·안선희·이금재 위원 등 7명은 하상동 청소년복합센터 건립 시흥시 장애인 가족지원센터 건물매입 시흥시 상권활력복합지원센터 건립 시흥도시공사 현물출자 시화MTV 88호 문화공원 기부채납 해양생태과학관 건립 관련 6개의 사업대상지를 차례로 방문했다.

현장방문에 나선 위원들은 관계부서로부터 해당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질의 답변을 이어갔다.

같은 날 자치행정위는 시흥시가 추진 중인 곤충산업 육성 관련 추진상황 등을 점검하기 위해 옥구공원 내 벅스빌리지 현장을 찾기도 했다.

송미희 위원장은 현장에서 수집된 자료들을 활용해 사업의 타당성, 적정성 등을 점검하는 등 공유재산 관리계획 심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